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ove 광고 - Dove Real Beauty Sketches 진정한 아름다움 스케치...
    광고&영상 2014. 9. 6. 08:03
    감동적인 광고 영상 첫번째 포스트... 
    그 영상은 작년 한해 사람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도브의 Dove Real Beauty Sketches 광고... 
     광고의 카피인 '당신은 당신의 생각보다 아름답습니다.'(You are more beautiful than you think.)라는 어쩌면 뻔한 말을, 3분(풀영상은 6분)의 광고에 매우 아름답게 담아 사람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아래는 6분짜리 풀영상)


    (아래는 3분짜리 영상)

    (한글 자막이 입혀진 영상은 포스트 젤 아래에 링크 걸어뒀습니다


    <영상 소개> 영상이 시작하면서 여성 한 명이 등장하고, 자신의 외모와 콤플렉스에 대해 얘기를 시작한다. 의자에 앉아있는 남성도 자신에 대해 설명을 하고... 화면이 바뀌면서, 초상화를 그리는 화가와 초상화 모델 사이에 가림막 커튼으로 나눈 장면이 나온다.

    초상화 모델은 자신의 외모에 대한 설명을 하고, 초상화 화가는 모델의 얼굴을 직접 보지 않고, 그녀가 설명하는 말만 들으며 초상화를 그려나간다. 자신의 외모를 묘사하고 그리는 시간이 끝난 뒤, 자신의 외모에 대해 설명했던 사람들은 이번엔 다른 사람들의 외모를 묘사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그리고 그들이 묘사하는 설명을 듣고 화가는 또 하나의 초상화를 그린다.


    자신이 자신의 외모를 설명해서 완성한 초상화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외모를 설명해주어 완성한 두 장의 초상화를 그들에게 보여준다.

    왼쪽 초상화(위)는 당신의 묘사한 당신의 얼굴입니다. 오른쪽 초상화(아래)는 다른 사람들이 묘사한 당신의 얼굴입니다.

    왼쪽이 자신이 보는 자신의 얼굴.. 오른쪽이 다른 사람 눈에 비친 자신의 얼굴..

    You are more beautiful than you think. 당신은 당신의 생각보다 아름답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한 편의 영화같은 멋진 광고 영상이었다. (아래는 한글자막이 입혀진 3분짜리 광고 영상)

    더 많은 경험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방문해주세요~ http://dove.com/realbeautysketches


    아래는 다른 버전 '엄마와 딸'


Designed by Tistory.